Q&A


장소 확정 후, 행사 3개월 전 부터 상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약하신 호텔 및 레스토랑에 따라 스타일링의 전체적인 분위기, 볼륨, 견적이 달라지기에

장소가 확정되어야 해당 장소에 맞는 돌상 견적과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4월 행사의 경우 1월 1일부터 상담이 가능합니다.

(1월 1일이 주말 및 휴일 인 경우 그 주 상담 가능 시간에 안내드립니다)


돌상, 포토테이블, 입구장식, 센터피스, 풍선, 옵션 등

모든 것이 스타일링에 포함되어 있기에

단순 돌상 견적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협력 호텔의 경우 패키지에 돌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행사 규모 및 스타일링 볼륨에 따라 견적이 상이합니다.


돌잔치는 중요한 행사이기에 많은 분들이 일찍 알아보고

미리 준비하시려는 마음, 저희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상담일 기준이 없으면 저희가 너무나 많은 분들께

방대한 자료의 상담과 안내를 드려야 하기에 다소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3개월 전, 장소 및 날짜가 확정된 예약건에 한해 최선을 다해 응대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을 상담 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협력 호텔을 예약하신 경우 계약금은 없으며 당일 호텔에서 결제해주시면 되어요.

그 외 다른 장소를 예약하신 분들은 계약금 20만원입니다.

(하나은행 155-910359-37007 베이비뮤즈 장선희)


<취소/환불>

행사 60일 전 취소 : 100% 환불

행사 59일 전 취소 : 계약금 20만원 환불불가

(d-day는 네이버 날짜계산기 기준)


<날짜 변경>

부득이하게 날짜를 변경하는 경우

저희 일정이 가능한 경우 1회에 한해 변경 해드리지만

저희 일정이 불가한 경우 고객 날짜 변경으로 인한 행사 취소로 계약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협력 호텔 안내>

조선팰리스

파크하얏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인터컨티넨탈


12시 오전 행사의 경우

보통 10시 30분까지 완료 해드리는 편 이지만,

간혹 행사장 이슈 및 행사 볼륨에 따라 최대 11시까지 준비될 수 있습니다.


5시 오후 행사의 경우

오후 행사의 경우 오전 행사팀이 마무리 되어야 세팅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아닌 오전 다른 행사팀)

보통 오전 팀이 3시 30분까지 룸 사용이 가능하기에 저희는 4시부터 세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5시 행사의 경우 가장 빠르게 준비하여도 5시에 완료됩니다.

여유있는 사진 촬영과 행사를 위해서는 6시 행사를 더 추천드립니다.


6시 오후 행사의 경우

오전 행사가 있다면 위와 같이 준비되기에 돌상은 5시까지 준비 완료 됩니다.

단, 오전 행사가 없는 경우 4시 30분까지 준비해드릴 수 있습니다.






떡은 <수수팥떡, 송편, 경단 or 백설기> 3종으로 준비해드리고

(경단 or 백설기는 선택한 돌상 디자인에 따라 다르게 제공됩니다.)


과일은 계절 과일 4종으로 준비해드립니다.

떡과 과일은 행사가 끝나고 가져가실 수 있게 소분 포장해드리며

떡은 3~4인분, 과일은 제철 과일이기에 종류에 따라 약 10 +,- 개 정도 됩니다.


기본 세팅은 떡 5봉투, 과일 3봉투로 포장하여 준비드립니다.

한 곳 에 더 많이 담거나 더 적게 담는 포장 수량 변경은 어렵습니다.

저희가 준비해드리는 떡과 과일은 돌상에 올라가는 분량으로 준비됩니다.

모든 분들이 드시기에 적을 수 있고, 간혹 조부모님들이 보시기에 다소 작은 양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답니다.

떡과 과일의 더 많은 양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추가 하셔도 되고, 직접 구매하셔도 괜찮습니다!




<포토테이블 예약 하신 고객님들만 해당>

포토테이블 사진은 행사 2주전까지 준비해주세요.

행사 전 저희가 별도로 카톡 연락드리고 있으며

사진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babymuse_1st@naver.com 또는 카톡으로 전송.

사진은 총 7장이며 가로, 세로사진 상관없습니다 : )


+ 사진의 크기 및 용량이 중요합니다. (최소 2mb 이상)

캡쳐한 사진이거나 작은 용량의 사진은 불가합니다.


+ 가장 추천드리는 사진은 깔끔한 스튜디오 사진이지만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이면 어떤 것 이든 괜찮습니다.



생화로 진행하신 경우 예쁜 꽃다발로 만들어

식사 끝나는 시간에 맞춰

손님분들이 가져가실 수 있게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선택하신 생화 볼륨에 따라 꽃다발 수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본 돌잡이 용품은 <연필, 청진기, 판사봉, 마이크, 실> 입니다.

추가로 선택 가능한 용품은 <첼로, 골프공, 건물, 발레슈즈> 입니다.

추가 용품의 경우 반드시 사전에 꼭 말씀 해주셔야 합니다!

이 외의 돌잡이 용품을 원하시는 경우 직접 준비해서 당일 가져오시면 됩니다.

ex) 돈은 행사 당일 직접 준비해주세요.


일반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작은 풍선은 가능합니다. (사진 촬영 목적)

작은 외부 풍선을 생각중이시라면 반드시 사전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외부 벌룬 업체가 들어오거나, 볼륨이 큰 포토존 형태의 풍선은 불가합니다.


저희 옵션에도 풍선을 판매중이기에 외부 업체 반입에 대한 제약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덧붙여 외부 업체의 풍선을 추천해드리지 않는 이유는 저희가 준비해드린 스타일링과

어머님이 준비하신 풍선의 컬러 및 구성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포토테이블에 전시된 액자

센터피스 피규어 장식, 각종 소품, 동물 장식 등은

베이비뮤즈의 소중한 소품이자 자산입니다.

장식된 소품은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행사가 끝난 뒤 떡과 과일, 액자에 전시된 사진은 포장해드리고 있습니다.